본문 바로가기
New marriage log/일상단편

남씨(@namsee.jpg) 작가님 첫번째 개인전 TIKITAKA - 뚝섬역 알비

by 한낮의 2022. 9. 22.

또냐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~!

여름날, 애정 하는 남씨작가님의 인스타에서 첫 번째 개인전 소식을 확인했습니다!!

평소 탱고와 누렁이 인형이 터지도록 껴안고 자는 남편과 저는 

"이건 가야해!!!!!!!!!" 를 외치며 

평소에는 복잡하다고 싫어하던 성수동에 자진 발걸음을 하게 되었지요. 

 

2022.08.19-09.04. 알비, 관람료 2,000원 

전시회 입장 전 포토존에서

첫번째 개인전을 관람할 수 있는 영광이라니...

탱고와 누렁이도 좋아하지만

인스타에서 볼 수 있는 

특유의 작가님만의 개그? 언어유희적인 그림과 내용이 

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는데

역.시.나.

이런 매력에 빠진 여러 명의 관람객들이 전시회장엔 가득~했어요

티켓들고 한컷

벽면 가득 액자나 스티커, 작가님의 그림들이 붙여있는데 내 방에 다 붙이고 싶다... 생각하며 

한컷 남겨봤고요 

제가 좋아하는 취향..특히 저 첫번째 왼쪽!!!

작가님은 그림을 스프링 노트에 그리고 타공 파일에 끼어서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

(이렇게 전시회에서 본 것 같은데.. 작가님 아니면 알려주세요!!ㅎㅎ)

노트들도 작가님 옆편에 전시해주셔서 노트 구경하는 재미가 전시회 구경하는 것만큼 좋았어요.!!

느낀 점은 어떤 것이든 딱! 완벽한 결과물보다는 

그 과정을 함께 본다는 것이 훨씬 공감되고 더 팬이 되는구나..(하트)

 

김치~~

작가님 사인 받기 전 포토존에서 김치~~~ 거울 속 그림들도 너무 사랑스러워요.

남씨작가님!!!!!!

명찰.. 보이시나요

"작 가" 

이런 그림을 그리시는 분은 누굴까.. 궁금했는데!

따뜻한 분위기 보이시죠ㅠㅠ

따뜻함+훈훈함 그 잡채..

핰핰 집에서 남편이 찍어놓은 누렁이 인형과 함께 

작가님과 함께 사진 찍는 감격스러운 순간도 있었습니다!!

평소 좋아하는 분들을 뵙는 건 

참 갸악갸악 하는 에너지를 뿜어내게 하는 것 같습니다.

두 눈 가득 신난 저희 둘ㅋㅋㅋ

만수무강하시옵소서

바니바니 당근당근

이후엔 굿즈 쇼핑으로 신나게 달렸어요ㅎㅎ

전시회의 끝은 역시 굿즈죠!!!!!

스티커와 포스터, 책갈피 등! 

 

너무너무  즐거운 전시회였고

첫 개인전 축하드립니다! 

 

 

남씨(@namsee.jpg) 작가님 첫번째 개인전 TIKITAKA - 뚝섬역 알비 

-end-

 

 

댓글